"공간의 더 나은 분석 결과를 통한 기업 내 의사결정 지원" 공간 데이터를 시각화하고 특정 위치 간의 관계를 이해하는 분석 솔루션은 기업의 조직이 보다 전략적인 비즈니스 결정을 내릴 수 있는 의사결정에 대한 지원역할을 하고 있습니다.
지오트렌드
공간의 더 나은 분석 결과를 통한 기업 내 의사결정 지원
소매, 유통분야
고객관리 및 매출확대 전략의 수립!!
지오트렌드를 통해 기본데이터와 고객사의 보유데이터를 결합하여 보유 매장/사업장의 현황을 분석하고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으며 시각화된 데이터를 통해 깊은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. 더 나아가 매출 증가/감소지역의 분포를 지도에서 확인하고 감소지역에 대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지원해 드립니다.
금융 및 부동산 분야
공간분석을 통해 미래가치 제안!!
지오트렌드는 지역의 특성, 인구특성, 직장인 분포 등 다양한 분석 데이터를 기반으로 금융, 부동산 분야의 정확한 진단 및 미래가치를 제안해 드리고자 합니다. 금융 지점의 효과적인 관리, 부동산 임대업의 타겟 고객 설정 및 수요분포 확인 등 다양한 목적에 따라 지오트렌드 공간분석 솔루션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.
프랜차이즈 분야
가맹점 매출 증대를 위한 마케팅 전략 수립!!
지오트렌드를 통해 주변 경쟁 프랜차이즈 지점의 현황 및 자사 데이터의 비교를 통해 가맹본사에서는 효과적인 가맹점 관리 방안을 지원할 수 있으며, 가맹점에게는 효과적인 사업 추진 및 홍보를 진행할 수 있도록 하는 방법을 제안해드립니다.
공공 및 지자체 분야
효과적인 대국민 정책 수립의 가이드라인!!
지오트렌드는 각 지역별 특성 분석, 집행되고 있는 행정서비스의 효과 분석 및 각 거점의 대민 요구사항의 반영/예측 등 다양한 형태로 활용이 가능하며, 분석 결과를 통해 지속적으로 서비스개선 방향을 설정이 가능하므로 각 기관 및 부처에서 정책을 효과적으로 추진할 수 있습니다.